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컨택센터

고려휴먼스㈜

1992년부터 축적해온 아웃소싱 영역에 대한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
컨택센터 구축 및 수탁 운영, ASP, Full O/S등 컨택센터 Total Servic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Consulting

  • 통계자료를 활용한 컨텍센터 운영 및 진단
  • 업무 프로세스 확립 및 매뉴얼 작업
  • 성과분석을 통한 운영개선 이행과 로드맵 제시

Management

  • 컨택센터 인적자원 운영 및 우수인재 채용
  • KPI 수립과 효과적인 CRM을 위한 체계적인 운영관리
  • Full Outsourcing 서비스

ASP

  • 컨택센터 구축 소요기간 최소화 및 투자비용 절감
  • Business의 효율적인 운용과 기업환경 변화에 즉각적인 대응
  • 정보보호를 위한 시스템상면, 방화벽, 녹취 시스템 등 정보보안방안 구비

Training

  • 업무능력 향상을 위한 연간 상시 교육계획 수립
  • CS교육, 리더십교육, 컨텍센터 특화 교육 등 단계별 맞춤형 교육과정 진행
  • 외부 교육 및 컨퍼런스 참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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